도시형생활주택

관리자 2019.01.06 13:10 조회 수 : 910

GettyImages-jv11862040.jpg


최근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많은 도시형 주택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사람들이 도시 생활의 집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도시 생활 주택은 주택법의 대상이지만, 예외는 많은 장단점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도시 주택과 오피스텔의 차이점>
2009년 2월 3일에 개정된 주택법에 따라 같은 해 5월 4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이는 주택 건설 기준 및 부대 시설 등의 설치 기준을 적용 또는 완화하지 않는 주택 정책입니다. 하나 나 둘 개의 가구와 일반인을 위한 안정된 주거에 필요한 곳에 신속하고 저렴하게 공급됩니다.
이 유형의 주택은 국가 영토의 계획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있는 도시 지역에만 건설할 인프라의 개발이 어려운 비 도시 지역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300 가구 미만.
다세대 주택, 다세대 주택 및 1방 집에서 나누어 져 있어 「주택 공급에 관한 규칙」에서는, 모집 시기, 모집, 채용 신청의 승인, 발표 내용의 발표 및 공급 계약의 내용. 영수증 절약 주택 제공 자격 및 상환 제한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공동 주택 공동 주택은 가구당 85 제곱미터 미만의 주택지입니다. 주택의 바닥은 4층 이하로, 총면적은 660 제곱미터 이상입니다. 그러나 건축위원회가 검토하는 경우 최대 5개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건물의 사용은 타운 하우스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공동 주택 단지는 가구당 85㎡ 이하 주택 지역을 가진 주택 유형입니다. 주택의 바닥은 4층 이하로, 총바닥면적은 660㎡ 이하이지만 건설위원회는 1층 5층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사용은 공동 주택에 해당합니다.
1 방 타입은 14㎡ 이상 50㎡ 미만의 주택 면적이 주택 유형이며, 욕실과 부엌은 각 가구가 독립적인 주택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야 합니다. 금지되어 있습니다.
<일반 주택 세금 및 오피스텔 세금>
30가구 이상 도시형 주택의 주택 건설 프로젝트를 구축하기 위해 사업 계획을 특별 시장, 지역 시장, 특별 자치 도지사 또는 시장, 3억 명 이상의 자본에 의해 승인되어야 합니다. 원 (개인 6 억 원), 건설 적어도 1명의 기술 분야의 기술자와 적어도 22㎡의 사무실 면적을 가진 주택 건설 회사로 등록해야 합니다.
건물의 사용은 공동 주택 (아파트, 연립 주택 및 다세대 주택)에 해당하지만, 주택법에 규정된 감독에서 제외된 가구 판매 및 어린이 놀이터와 관리 사무소, 복지 시설, 외부 소음 배열과 조경 등 건설 기준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시 주택과 다른 주택을 하나의 건물에 복잡한 연립 주택 또는 다세대 주택과 스튜디오 스타일의 집을 함께 지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 방 집과 다른 채의 집을 함께 지을 수준 주거 또는 상업 지역에 한 방 집과 도시 생활 주택 이외의 주택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기숙사형 주택이 있었지만, 2010년 7월 주택법 시행령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도시 생활 주택의 건설 기준
▶ 도시형 주택은 건축법에 따른 건축을 목적으로 한 일반적인 공동 주택으로서 공동 주택에 해당합니다.
▶ 건설 기준을 완화하고 공급 절차를 간소화하여 저렴한 가격에 편안함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공급 촉진
◆ 건설 기준에서 제외
▶ 주택 건설 기준에 관한 규칙 (제7조 (10))의 주택 건설 기준에서 소음, 배열 및 기준 척도를 제외합니다.
▶ 주거 환경과 안전을 고려하여 경계벽, 바닥 소음, 엘리베이터, 복도 등의 다른 규제를 적용해야 합니다.
◆ 부대 시설 및 복지 시설의 설치 의무 면제 및 경감
▶ 보조 시설이나 복지 시설의 필요성이 낮은 것은 필수 설치에서 제외됩니다
- 관리 사무소, 조경 시설, 놀이터 등의 복지 시설의 제공
(제7조 10 항)
▶ 주택 건설 기준에 관한 규정
- 주차장 설치 기준 완화 (규칙 제27조)
(가구당 0.6 단위, 30㎡ 미만의 가구당 0.5 단위 이상)
- 복합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대주택의 종류

제목 날짜
국민임대주택 국민임대주택
국민임대주택이란? 앞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사람들의 복지를 개선하기 위해 집입니다. 일부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나 같은 노숙자와 가정이 하나 밖에 없는 사람의 집입니다. 이러한 국가 임대 주택은 정부 차원에서 LH Corporation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현지 수준에서는 서울에는 대표적인 SH 공...
2019-09-18
영구 임대 주택 영구 임대 주택
영구 임대 주택은 무엇입니까? 생계 또는 의료 급여 수급자. 국민적 혜택 위안부 피해자의 그룹. 한부모 가정 등 사회 보호 수준의 주택을 안정시킬 목적으로 지어진 임대 주택입니다. 영구 임대 주택 당신은 좋은 하루 가지고? 오늘은 나쁜 일입니다 당신의 이웃이 좋은 상태에 있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아프라면 잃을 ...
2019-05-01
행복주택 행복주택
행복 주택은 주택 불안을 해결하기 위해 19~39세의 젊은 성인 신혼부부, 대학생 등. 주택 이외에, 국립 보육, 고용 센터,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주민 편의 시설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복잡한 개발을 통해 새로운 도시 공간을 창조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행복 하우스는 개인실이 45 제곱미터 이하의 13.6 평 거실을 갖...
2019-02-16
도시형생활주택 도시형생활주택
최근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많은 도시형 주택이 건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사람들이 도시 생활의 집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도시 생활 주택은 주택법의 대상이지만, 예외는 많은 장단점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도시 주택과 오피스텔의 차...
2019-01-06
장기전세임대주택 장기전세임대주택
서울과 같은 대도시에 살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많은 사람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살 수 있는 집을 빌리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그러나 임대 주택에 대해 알면 다양한 유형과 유사한 내용이 있으므로 그것이 무엇인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임대 주택의 경우입니다. 따라서 이번에 알고 있는 임대 ...
2018-03-11
공공임대주택 공공임대주택
국토교통부 등 정부가 매년 주택 안정화 조처를 할 때 맏아이 과정이 반복된다. 시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임대 주택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거주자는 주택 복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정책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경우 몰랐습니다. 코시 원주민이 원하...
2018-03-04
매입임대주택 매입임대주택
구매 임대 남아 있습니다! ? 10월 말, 주 감사에서는 임대 주택의 13.5 %가 '빈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공사)가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기존 주택 구매 임대 프로젝트에서 구매 된 주택의 수는 현재의 주택 인구의 안정화 계획의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9월 말 전국에서 52,273였지만, 그중 7...
2018-02-14